‘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10일 오전 여수시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시청에서 조손가정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여수시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담근 김장김치가 지역 조손가정에 전달됐다.
시에 따르면 10일 오전 시청에서 조손가정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열렸다.
협의회원 40여 명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김장 재료를 다듬고, 양념을 버무리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회원들이 담근 김치는 10㎏씩 포장 후 저소득 조손가정 165세대에 쌀(10㎏)과 함께 전달됐다.
여수지역 16개 여성단체가 모인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해 12월에도 조손가정 204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수진 협의회장은 “오늘 김장김치 나눔이 조손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매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단체협의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