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해남군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원하는 ‘저온유통체계구축지원 공모사업’에 2개소가 선정됐다.
저온유통체계구축사업은 생산 및 가격 변동이 심한 채소류에 대해 저온저장 시설 등시설을 확충해 수급 및 가격안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2019년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 화원농협은 저온저장고 개보수에, 문내농협은 선별장 신축으로 각각 사업비 4억원과 6억원을 지원받는다.
해남군은 지난 2014년부터 공모사업을 통해 저온저장고 신축 1개소, 개보수 3개소, 수송차량지원 2개소 등 총 18억원을 지원해 채소류 수급 및 가격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저온유통체계구축사업으로 적극적인 수급안정 대책이 필요한 배추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채소류 가격안정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철저한 준비로 필요한 사업을 적기에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