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재)평택시 청소년재단(이종호 부시장)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소속 자치조직 영상단RG는 지난 10일 토요일에 제15회 평택시 청소년 영상제 ‘영상, 사랑을 담다’이하 영상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영상제는 청소년기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총 8개 팀 58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였다. 영상단RG는 작품 출품자 및 영상제에 참여한 모든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하여 직접 촬영한 CF영상 상영, 추억을 담아가는 포토존 이벤트, 다양한 경품 추첨,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대상(평택시장상) 진위고등학교 방송부 ZONE-AIR(낙화), 우수상(경기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상)한광여자고등학교 방송부 HBS(씨리얼), 현화고등학교 방송부 2HBS(너의 이름이), 장려상(경기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상) 연합팀 떡꼬치프로덕션(LOVE), 이충고등학교 방송부-나만의 로맨스, 효명고등학교 방송부 HBS-동아리, 은혜중학교-START이 수상하였다.
우수상을 수상한 이수민(한광여자고등학교HBS 1학년)학생은 “다양한 청소년들의 영상을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영상제에 참여하여 좋은 경험을 한 것같다. 다음번에도 영상제에 참여하여 좋은 영상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영상제를 기획한 김세희(이충고등학교 2학년) 학생은 “영상기획가가 꿈인데 영상제를 기획하며 소중한 경험을 쌓은 것 같다.”며, “여러 사람들과 함께 영상제를 진행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밝혔다.
평택시 청소년 영상제는 이번으로 15회차를 맞아 평택의 청소년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영상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www.ptycc.k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