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성전어린이집(성전면 예향로 11-14)이 올해 국공립어린이집 추가 사업대상으로 확정되었다.
국공립어린이집은 국가나 지자체가 관리하는 어린이집으로 보육의 공공성을 확보하는 점과 보육에 관한 필요경비가 민간어린이집보다 적어 부모 부담금이 적다는 점에서 학부모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성전법인어린이집은 리모델링 공사 완료 후 국공립어린이집으로 개원하여 운영된다. 사업비로는 국도비를 포함하여 리모델링비 1억 1천만 원과 기자재비 1천만 원이 지원된다.
올해 말까지 쾌적한 환경을 위한 공사를 마무리 짓고 내년 3월 성전국공립어린이집으로 개원할 예정이다.
조상언 주민복지실장은 “아이와 종사자 모두가 행복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역이 공동체가 되어 노력해야 한다. 국공립어린이집의 건전한 운영을 통해 부모가 신뢰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