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여수 하화도 꽃섬길이 내년 봄 노란 유채꽃으로 물들 예정이다.

△여수시 화정면은 지난 17일 꽃섬길 주변 휴경지를 정비하고 유채꽃씨를 파종했다.
여수시 화정면은 지난 17일 하화도 꽃섬길 낭끝 주변 1만6592㎡에 유채꽃씨를 파종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꽃씨 파종에는 화정면 이장단협의회와 부녀회, 노인회 등 자생단체 회원과 공무원 30여 명이 동참했다.
특히 회원들은 트랙터와 경운기를 동원해 휴경지를 정리하는 등 유채꽃밭 조성에 열의를 보였다.
정리한 휴경지에 유채꽃씨를 뿌린 후에는 지난 4월부터 조성한 코스모스 꽃밭(3300㎡) 정비도 실시했다.
임광태 하화이장은 “꽃씨 파종 후에도 잡초제거, 비료뿌리기 등 작업을 지속 추진해 하화도를 지역 최고의 관광지로 가꿔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수만 화정면장은 “아찔한 출렁다리와 꽃섬길로 유명한 하화도에 계절별 꽃밭을 조성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