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평택경찰서(서장 김태수)와 평택 범죄피해자 지원협의회(회장 안종서)는, 9월 19일(수)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되기 쉽고 범죄 피해의 아픔을 느낄 수 있는 시기에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피해자 총 4가정과 따뜻한 정을 같이 하기 위하여 추석 명절 사랑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평택경찰서장(여성청소년과장) 외 관계자, 안종서 범죄피해자 지원협의회장, 임원들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피해자분들에게 추석 명절을 맞아 온정이 담긴 총 200만원(피해자 1인당 50만원)의 격려금과 격려품(아로니아)을 전달하였다.
평택 범죄피해자 지원협의회 회장 안종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작은 정성이나마 따뜻함을 전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인 가정폭력 등 피해자에게 온정을 나누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평택 범죄피해자 지원협의회에서는 매년 설날 및 추석명절에 가정폭력․아동학대, 학교폭력 피해자 등 사회적 약자에게 생계비, 자녀학비, 응급치료비 등의 지원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