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여수시 월호동의 ‘네잎클로버 드림(Dream) 사업’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가정 2세대가 가족여행을 갈 수 있게 됐다.
월호동은 12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한부모가정 2세대에 총 170만 원 상당의 국내여행 자금과 20만 원 상당의 여행가방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식은 월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여행자금 전달은 월호동의 특화사업 ‘네잎클로버 드림 사업’의 두 번째 세부사업이다.
월호동은 복지사각지대 해소하고 주민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계절음식 지원, 가족여행 지원, 방충망 교체, 연탄 지원 등 4개 분야의 네잎클로버 드림 사업을 구상해 추진 중이다.
앞서 지난달에는 세 번째 세부사업으로 저소득층 17세대의 방충망을 스테인리스로 교체하고 후원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광민 월호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지 못했던 대상자들이 이번 지원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복지대상자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고민해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