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 (사진=제주특별자치도청)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Falling in Soul(가을 감성에 빠지다)” 공연을 오는 9월 1일 토요일 오후3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을의 감성을 이끌어줄 감성 발라더 더원과 벤이 찾아온다.
더원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가요 서바이벌을 통해 증명된 호소력 짙은 보컬로 ‘가왕’이라는 칭호로 불리고 있으며 현재 국내 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아티스트이다.
벤은 청아한 목소리에 폭발적 고음으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는 최강 보컬리스트로서‘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OST의 여제’로 불려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여름의 끝자락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며 가을의 감성을 이끌어줄 공연으로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