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프로그램 성료
보령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학생 20명, 부모 20명 등 총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란도란 행복가족정원’ 가족통합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물을 매개로 가족 간 소통을 증진하고 긍정적 정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화분에 식물을 심으며 협력의 기쁨을 경험하고, 서로의 감정을 ...
▲ (사진=제주시청)절물자연휴양림 숫모르편백숲길 구간에 있는 편백숲에 2016년 9,400만원을 투입하여 정자 등 편의시설 30점과 산책로 500m를 조성하였고, 편백림을 찾는 이용객이 늘어나면서 산림욕을 할 수 있도록 평상 11개를 추가 설치하여 이용개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편백숲은 심신이 피로한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고 많이 찾는 장소로 편백숲을 찾은 한 관광객은 '일주일 제주도에 머물면서 5일을 절물자연휴양림 편백숲을 찾고 있다며, 이곳은 혼자 여행을 와도 지루하지 않고 코스가 완만하여 트레킹코스로 적격이라 주변에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제주시 절물생태관리소 관계자는 절물자연휴양림 내 편백숲을 매일 찾는 이용객들은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다며, 피서철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도민과 관광객들이 많아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