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째 이어진 ‘새해 인사 한 그릇’…배봉산 떡국나눔, 동대문의 겨울 문화가 됐다
배봉산의 새해는 해가 아니라 냄비에서 먼저 시작됐다. 아직 어둠이 남은 새벽, 열린광장 한켠에서 피어오른 하얀 김은 ‘올해도 왔구나’라는 신호처럼 퍼졌다. 누군가에게는 해맞이보다 더 익숙한 풍경, 동대문구 배봉산 ‘복떡국’이다.서울 동대문구가 신정(1월 1일)마다 이어가는 떡국 나눔은 이제 ‘행사’라기보다 지역의 아름다운 ...
(뉴스21 정진환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수군수 후보에 장영수, 기초의원 비례 나금례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장수군수 경선 결과와 기초의원 비례대표 결과가 나왔다.
장영수전도의원이 민주당 장수군수 후보가 되었고 장수군 기초의원 비례대표는 나금례후보를 확정 했다.
▲ 더불어민주당 장수군수 후보 장영수이로서 613지방선거 장수군수 선거는 민주당 장영수, 무소속 이영숙, 무소속 김창수 3강 구도로 5월 31일부터 본선을 치룬다.
장수군의 민주당 경선 결과를 놓고 정가에서 이견이 많다
군의원 경선에서의 경선 불복, 도의원 경선에서의 여론조사 시간 단축, 군수 경선에서의 여론조사 역선택 등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 문제점이 많았다.
민주당이 전국적으로 순풍을 타고 있는 반면 장수군에서는 그리 녹녹치 않아 민주당 후보가 얼마나 당선될지 결과에 민주당 관계자는 고심이 깊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뉴스제보 : jjnew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