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뉴스21/정혹태 보도국장) 한국식품연구원(원장 박동준)은 2018일 3월29일 11:00, 연구원 대강당에서 국가과학기술연구회(NST) 원광연 이사장, 전임 원장 등 내빈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으로부터 제14대 박동준 원장의 임명장을 수여받고 취임식을 거행했다.
이 자리에서 신임 박동준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출연연으로서 국가와 사회가 요구하는 역할에 집중하고, 연구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연구조직을 재편하겠으며, 국민이 기대하는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산학연 종합 싱크탱크를 추진하고, 진정한 연구원의 동료의식 속에 이타적인 연구공동체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원광연 이사장은 취임 축사에서 박동준 신임 원장에게 “기관의 직원 여러분을 내 가족이라 생각하고, 식품연에 대한 애착이 크신 만큼 직원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여 주실 것”이라 믿으며, “식품연 가족 여러분께서도 원장님과 가감 없이 소통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