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연천경찰서(총경 서민)는 지난 12일 전곡(택시정류장~전곡역)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특별치안활동을 일환인 공동체치안 민·경 합동 특별방범 가두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은 연천서 협력단체인 경찰발전위원회, 시민연합회, 연천태권안전팀, 자율방범대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 전・후 강력사건, 교통사고, 가정폭력, 아동학대 예방 등 민생치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특별방범활동으로 번화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대한 가시적 홍보활동 실시로 서민생활 안전에 중점을 준 행사로 진행 하였다.
서민 서장은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자체사고 예방과 특히 사회적 약자와 관련된 사건에 최선을 다해 공감 받는 치안활동으로 연천주민이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연천주민이 내 가족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근무하여 주민들에게 공감 받는 믿음직한 경찰상 정립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