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b 거버넌스 플랫폼 첫 포럼 속초에서 개최
‘지역현안대응 G-Lab 거버넌스 플랫폼 구축 포럼’이 12월 18일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개최됐다.강원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한 이번 포럼은 ‘기후변화·어업자원 변동대응, 속초의 새로운 블루맵을 그리다’를 주제로 약 80명의 어민, 수협 관계자, 지자체 공무원, 연구자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해 기후 위기 시대 속초 수산업의 현안을 논의하고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지난 1일 구급대원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의견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성의료원에서 담당의사가 등급별 의료교육을 실시 후 구급대원들의 노고에 따른 격려를 위해 경직된 간담회에서 탈피해 관내 양성면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서로 소통하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이루어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장 및 구급대원 등 30명이 참석하였고 주요내용으로는 ▲현장 활동에 관한 대원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방안 토의 ▲구급 품질관리 관련 센터별․개인별 추진실적 분석 및 대책모색 ▲안전사고 및 구급차 교통사고 사례 등 토의 ▲현장 안전사고 예방 교육 및 친절도 향상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안전사고 및 교통사고 사례교육을 통해 유사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119구급서비스의 질적 향상방안을 모색했다.
박승주 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 최선을 다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구급대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안성시민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