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동, 대단지 입주 맞춤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의정부시 자금동주민센터(동장 유진환)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아파트 대단지 입주에 맞춰 입주민의 행정 편의를 돕기 위해 운영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현장민원실은 832세대의 입주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2025년 12월 8일부터 19일까지 1차, 2026년 1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차로 운영했다. 입주 초기 주...

17. 12. 1 안성경찰서 112타격대원 10여 명은 몸이 불편하고 소외된 노인이 계시는 요양원을 찾아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였다. 이 날 오전 10시부터 15시까지 안성시 죽산면에 있는 파라밀요양원을 찾아가 안성시 봉사단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하여 8천여 포기의 김장재료를 나르고 씻고 저리는 봉사활동을 하며 부모사랑, 이웃사랑의 참된 마음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했던 수경 조현식은 “태어나서 처음 김장 담그는 일을 해보았고, 이렇게 많은 양의 김장 담그기는 처음이었다”며 “추운 날씨에 힘은 들었지만 부모님같은 노인분들을 위한 작은 사랑의 실천을 체험하여서 가슴이 너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 날 대원들을 인솔하였던 타격대장 경사 남재우는 앞으로 안성지역에서 불우이웃이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안성 경찰서 타격대가 적극 참여하겠다는 소견을 말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