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테이지ON 2026년 사업 설명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 12일 오후 7시 ‘2026년 청년스테이지ON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한해 지역 청년 문화예술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번 설명회에는 청년 예술인, 기획자, 문화예술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2026년 사업 방향, 지원 규모, 참여 방법, 선정...
홍천군(군수 노승락)은 최근 농산물가공지원센터 사과가공제품 생산시설을 완공하고 제2회 홍천사과축제에 맞춰 “꿈에 그린 홍천사과즙”을 본격 생산하여 첫 선을 보인 결과 축제에 참여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와 함께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
홍천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9월 HACCP인증시설에 준한 사과·오미자가공시설(농산물가공지원센터, 498㎡)을 완공하고 홍천사과농업인(영농조합법인 3개소)들과 함께 홍천사과축제에 맞춰 “꿈에 그린 홍천사과즙” 출시를 위해 9대 영양성분검사, 자가품질위탁검사 등을 실시하여 안전하고 품질 좋은 사과즙 7,384ℓ(6만봉 상당)을 홍천사과축제장에 공급하였다.
홍천군에서는 1월 초에 생산한 11톤(10만봉 상당)의 사과즙 생산에 이어 홍천사과축제에 맞춰 본격적인 사과가공시설을 가동하여 홍천사과의 우수성을 알렸으며, 품질 좋은 사과즙 등 가공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홍천사과와 더불어 다양한 가공제품으로 연중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