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서울 지하철 2호선 당산역에서 전동차 고장이 발생해 한때 후속 전동차 운행이 지연됐다.
13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43분께 홍대입구역에서 출발해 당산역으로 진입하던 서울 지하철 2호선 전동차의 운행이 약 20분간 지연됐다. 지연 원인은 보조전원장치 이상으로 밝혀졌다.
이날 서울교통공사는 오전 6시40분께 당산역에서 합정역으로 이동하던 전동차의 출력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해 해당 전동차에 타고 있던 승객 전원을 하차시켰다고 밝혔다.
이후 20여 분간 뒤따르던 차량 운행이 사실상 중단된 뒤 오전 7시가 넘어 현재는 재개됐다.
공사 관계자는 "출력이 저하된 전동차를 홍대입구역 Y선(회차선로나 분기선로 등 열차의 방향을 돌리거나 다른 노선으로 열차를 옮길 수 있는 선로)으로 이동시키는 과정에서 시간이 다소 걸렸다"며 "이에 뒤따라오던 전동차 운행이 지연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