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인천강화소방서(서장 유형민)는 화재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범국민적 화재예방 태세 확립 및 방화환경을 조성하고자 11월‘불조심 강조의 달’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기간 동안 화재로부터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동참하는 화재예방, 동행하는 행복미래’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시민 참여형 119이벤트, 재난ㆍ상황별 맞춤형 생활안전교육 강화, 시민공감형 안전문화 확산운동 등 화재로부터 안전한 지역 만들기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국민 공감형 예방 홍보 확산'을 위해 ▲공공기관 청사 및 다중이용시설에 불조심 홍보 현수막, 배너 게시 ▲관내 대형 모니터 및 전광판 등에 화재예방 홍보 영상 및 문구 송출 ▲전통시장 등 밀집지역 대상 합동 거리 캠페인, 주택용소방시설 설치 전방위 홍보 등 다각적인 화재예방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화소방서 관계자는“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소방서에서도 총력을 기울이겠지만, 자율적 화재예방으로 안전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군민 모두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