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충북 음성군(군수 이필용)과 음성축협(조합장 조철희)은 음성의 참 좋은 환경에서 자라 한우 참 맛이 으뜸인 웰빙한우를 표현한 음성한우 BI를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음성 한우의 인지도 상승과 타 브랜드와의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농가 소득증대를 극대화하기 위해 '참우뜸'이라는 상표를 출원, 등록했다.
음성한우 브랜드 이미지 워드마크는 음성군의 좋은 환경에서 사육한 참 맛이 으뜸인 웰빙 음성 한우를 형상화한 것으로써 유려한 캘리그라피(붓글씨)에 자연적 요소, 한우의 상징적 요소, 최고의 표현을 중의적으로 나타내어 음성의 참 좋은 으뜸 웰빙한우를 시각화하였고, 직인은 음성한우에 대한 믿음과 품질보증을 나타내고 있다.
음성군은 이번에 개발한 '참우뜸' 브랜드화를 위해 관내 우수 한우 생산 기반 구축의 일환으로 2천두의 한우 암소능력검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삼성면에 위치한 농협축산물공판장과 연계해 중부권 최고의 축산물 유통 브랜드화로 음성한우를 널리 알리는 첫발을 내딛었다.
조철희 음성축협 조합장은 "음성한우 브랜드 디자인 개발과 함께 참우뜸 상표 출원 및 등록을 통해 한우의 참 맛이 으뜸인 웰빙한우 브랜드화로 음성한우 이미지 향상에 크게 기여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효과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음성한우 브랜드 이미지가 개발됨에 따라 음성군 한우의 홍보와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