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신중년 커뮤니티활동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17일 오후 2시,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3층 강당에서 ‘2025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 지원 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한 신중년 단체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신중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왔으며, 5인 이상으로 신...
경북 영덕군은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제5회 영덕대게배 국제유소년축구대회'가 국내외 72개 유소년팀 축구유망주들의 땀과 함성을 뒤로 하고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3일 영덕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U-10 주니어 그룹에서는 청주 FCK가 우승을 차지했다.
U-12 챔피언스 그룹은 포항 MJ가, U-12 프리미어 그룹은 울산현대가 각각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군은 각 구장마다 교통 안내 요원, 무료음료 봉사자, 환경 정비 인력 등을 투입해 선수단과 학부모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야간 경기 편성, 경기 중 워터타임 시행으로 어린 선수를 보호하는 대회 운영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영덕군은 오는 26일부터 6일간 '제12회 한국중등(U-15)축구연맹회장배 겸 경상북도지사배 국제축구대회'를 개최해 이번 대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