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중대 발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1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에 스페인 마드리드의 한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사무적인 사안을 논의했다”며 “큰 뉴스를 발표할 것”이라고 적었다.
호날두는 최근 스페인 세무당국으로부터 탈세 혐의를 받자 스페인을 떠나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호날두의 몸값을 감당할 수 있는 팀이 많지 않아 사실상 그의 이적 가능성은 희박했다. 특히 호날두의 몸값을 감당할 수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 조제 모리뉴 감독이 “호날두 영입은 불가능하다”고 못 박으면서 그의 잔류 가능성은 더 커졌다.
호날두가 밝힌 '큰 뉴스'의 내용은 레알 마드리드 잔류 결정 소식일 것이라는 관측에 무게가 실린다.
한편에선 호날두가 연인 조지나의 임신 소식을 공개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하지만 이미 조지나는 임신 6개월 차인 것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