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화군이 음식문화시범거리를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강화 별밤★거리’ 조성 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인천시 강화군은 관내 외식산업의 발전을 통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에 따른 먹거리 관광 명소를 육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강화 음식문화시범거리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군은 ‘강화 별밤★거리’ 조성에 따른 구간 내(관청리 성일약국~흥부네집 약 200m) 25개 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주 마인드 개선을 위한 컨설팅과 교육을 지난 연말 마무리했다. 또한, 간판개선 및 경관조명 설치 디자인 설계 용역이 마무리되어 사업을 발주할 계획이다. 3월중 구간내 소공원 정비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채의 도로 재포장은 물론 아름다운 간판거리 조성사업과 함께 음식거리를 빛내주는 조형물설치 및 경관조명사업을 4월중에 완료할 예정이다
군은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음식거리 조성을 축하하고 널리 알리는 개장식을 가지는 한편, 더 한층 청결하고 보다 친절한 맛의 명소가 되도록 음식거리 상인회와 함께 다채로운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