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고창경찰서는 설 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귀성‧귀경 할수 있도록 21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특별 교통관리 기간으로 정하고 교통소통 안전대책을 단계별로 실시하기로 했다.
우선 25일까지 재래시장, 대형마트,공 원묘지 등 혼잡장소 주변을 집중 관리하고 26일부터는 고속도로 연계국도, 귀성 귀경길 등 주요 도로에 교통 및 지역경찰을 집중 배치해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도하기로 했다.
또한 가용교통경력을 운용 상습 정체가 예상되는 국도, 지방도에서 교통량 분산을 유도하고 터미널, 대형마트 주변 정체 요인을 사전에 차단 설날에는 성묘객들의 편의를 위해 아산면 공원묘지 일대를 중심으로 교통관리를 할 계획이다.
교통관리계장은“ 안전한 귀경‧귀성길이 되도록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지하는데 역점을 두고 교통관리를 하고 교통사망사고 없는 설 명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