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화군장애인복지관은 2016년 기능보강사업으로 장애인특별운송차량을 신규로 구입 운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 차량은 장애인의 이동권 확보를 위해 강화군에서 보조금 1억 4천만 원을 투자해 신규로 구입한 차량으로, 기존 18인승보다 더 많은 인원이 탑승할 수 있는 25인승 특장버스다. 리프트 장치와 내부 휠체어 고정 장치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장애인, 노인, 임산부 등이 이용할 수 있다.
운행구간으로는 매일 2회 운행하는 강화읍, 송해면, 양사면, 하점면, 내가면, 불은면, 선원면 구간과 매주 월·수·금 1일 2회 운행하는 강화읍, 양도면, 화도면, 길상면, 불은면, 선원면 구간이 있으며 이용료는 무료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신규 버스 운행으로 장애인들의 이동권이 보다 많이 보장되어 사회참여 기회가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