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 강화군은 지난 19일 강화문예회관 대공연장과 문화의 집에서 2016 양성평등 기념행사와 미니 여성일자리 박람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7개 여성단체를 대표하는 강화군여성단체협의회 주최로 단체 회원과 군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강화에서 활동하는 3개 팀의 식전 문화공연에 이어 기념식에서는 강화 여성상 1명, 양성평등 유공 표창 11명, 감사패 1명 등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2부 행사로는 ‘웃음과 행복’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이 있었다. 이어 다문화가족팀을 비롯한 7개 팀의 장기자랑으로 여성단체 회원들의 끼를 발휘하는 화합의 장이 열렸다. 또한, 사진 전시회 등을 통해 각 단체별로 한 해 동안의 봉사활동 내용을 홍보했다.
부대행사로는 강화군에서 여성들의 사회활동 참여와 여성 취업난 해소를 위해 마련한 미니 여성일자리 박람회가 개최됐다. 박람회는 일자리를 찾는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 후에도 강화군 일자리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또한, 아동·여성 폭력 예방 캠페인, 여성 우울증 및 심뇌혈관 수치 알아보기 등 건강생활실천 조기 건강검진 등의 건강체험 부스도 운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