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 강화군은 안전사각지대 해소와 군민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방범용 CCTV를 신규 설치하고 화질이 낮고 내구연한이 경과된 CCTV를 교체 설치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군은 올해 CCTV 신규 및 교체 설치를 위해 총사업비 1억 원을 투입했다. 이를 통해 CCTV 5대를 신규 설치하고, 2009년에 설치한 화질이 낮고 내구연한이 경과된 15대를 교체 완료했다.
설치장소는 군수 연두방문 중 주민건의사항, 민원 요청지 및 취약지, 관할 경찰서와의 논의 등을 거쳐 선정된 신규 5개소와 화소가 낮아 식별이 불가능한 곳 15개소를 선정하여 CCTV를 설치했다.
신규 설치 장소는 서도면 볼음도 농협 앞 사거리, 삼산면 해명초등학교 인근 삼거리, 선원면 노인회관 앞, 강화읍 대산리 1062-3번지, 강화읍 관청리 SKY 헬스장 앞 인근이며, 교체 설치 장소는 강화읍 12개소, 선원면 1개소, 길상면 1개소, 삼산면 1개소이다.
군은 또 하반기에도 취약지 등에 대한 추가 조사를 통해 사업을 진행하여 안전 사각지대를 해소할 계획이다.
강화군 관계자는 “CCTV 통합관제센터의 모니터링 강화를 통해 범죄를 예방하고 위급 시에는 강화경찰서와 적극 공조하여 안전 사각지대가 없는 ‘군민이 행복한 강화’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