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아산시는 우수 농특산물 쇼핑몰 '아산장터'(www.asanfarm.co.kr)에서 설명절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우선물세트, 배, 사과, 떡국떡 등 30여 품목에 대해 ‘설맞이 선물 웃는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행사기간 중 설맞이 상품을 정상가격에서 5%~23%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여기에 하루에 한번씩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로 5,000~10,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쿠폰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체, 기관 등의 대량 주문의 경우, 실속있는 단체상품 모음전을 통해 전화주문으로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산장터 설기획전 공유이벤트를 통해 SNS 온라인 홍보도 추진하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외부 대형쇼핑몰, 소셜커머스 등과도 제휴해 아산 농특산물의 홍보 및 판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문은 아산장터(www.asanfarm.co.kr)온라인 접수와 전화주문(☏1588-5943) 모두 가능하며, 대량 주문 시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산장터는 ‘11년 쇼핑몰 구축 이후 13억 9천만원의 판매액을 달성했으며, 현재 70농가 80품목이 입점해 아산의 농특산물을 연중 판매하고 있다. 관내 우수 중소기업제품인 온궁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밀페용기 등 6개 강소기업체가 입점하여 기존 농특산물 이외에도 공산품까지 판매제품을 다양화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남상필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산장터 매출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에 꾸준히 증가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하고,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는 물론 판로 개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