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테이지ON 2026년 사업 설명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 12일 오후 7시 ‘2026년 청년스테이지ON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한해 지역 청년 문화예술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번 설명회에는 청년 예술인, 기획자, 문화예술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2026년 사업 방향, 지원 규모, 참여 방법, 선정...

서천군은 21일 저출산 문제 극복과 출산·육아·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출산을 장려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한 ‘아이가 있어 행복한 서천 사진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아이가 있어 행복한 사진공모전은 서천군이 출산장려를 목적으로 지난해 처음 실시한 행사로 작년 11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실시한 공모전에 총 62작품이 접수되었다.
최종 심사 결과. 대상 “아이들 웃음소리에 행복해지는 가족” 오필환 가족. 최우수상 “우리아빠 놀이터” 박보선 가족. 우수상 “훈민정음 삼둥이 가족을 소개합니다” 오지영씨 가족이 각각 선정돼 상패와 함께 상금을 받았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수상을 한 가정에게 축하를 전하며,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처럼 아이들을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마서면에서 6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정장윤 가족에 대한 다자녀모범가정 도지사 표창도 함께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