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CES 2026서 지역 혁신기술로 세계를 사로잡는다!
대구광역시는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6)’에 참가해 ‘대구공동관’을 운영하며, 지역 혁신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CES는 인공지능(AI), 로봇,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미래 산업의 최신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적인 ICT 전...
익산예술의전당에서 오는 10월 31일 오후 7시, 11월 1일 오후 3시에 각각 그린플러그드 뮤직파티를 공연한다.
이 공연은 익산시가 주최하고 익산예술의전당과 대한민국 대표 인디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기획공연으로 인디음악의 따뜻한 멜로디와 달콤한 선율, 흥겨운 리듬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인디음악의 매니아층인 10대와 20대 관람객에게 50%라는 파격 할인가로 관람 특전을 제공해 지역의 청소년 및 청년들을 응원하고, 문화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월 31일에는 음담악설, 킹스턴루디스카, 장미여관, 국카스텐이 출연하며 11월 1일에는 노니파이, 선우정아, 몽니, 10cm 등이 출연한다.
시 관계자는 “10대와 20대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진행된 만큼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찾아 관람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을 원하는 시민은 금강방송과 인터파크에서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하며, 호남문고와 원서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7세 이상 관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