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 가남초 학생 모습
가남초등학교(교장 이정림)는 지난 12일 충남학생교육문화원에서 열린 2015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창작댄스 여자 초등부 부문에서 금상, 족구 남자 초등부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건강·체력 증진 및 밝고 건전한 학교풍토 조성과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의 생활화로 생활체육기반 조성을 위해 충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진흥회에서 주관하는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로서, 가남초 4∼6학년 여학생으로 구성된 창작댄스팀이 참가하였다.
‘친구사랑’을 주제로 친구 사이의 갈등과 화해를 창작댄스를 통해 표현하였으며, 밝은 학생의 모습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있게 실력을 뽐내어 당당히 1위를 거머쥘 수 있었다.
한편, 예산 무한천족구장에서 실시한 족구는 13팀이 참가하여, 1회전에서 서천팀을 이기고 2회에서 공주팀을 이겼지만 아쉽게도 3위에 머물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