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이른 가을의 정취를 전할 특별한 공연이 오는 12일(토) 오후 7시 심곡사(주지스님 화평) 떡목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심곡사의 2015 가을음악회’는 박범수(개그맨)가 진행을 맡았으며, 가수 추가열, 심신, 김유미, DJ Fever, 최서희가 출연하며, 익산국악원 임화영 명창과 퓨전국악 아리아의 공연이 곁들여져 초가을 저녁에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산사에서 느낄 수 있는 맑은 공기, 수려한 자연과 함께 하는 음악회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시 관계자는 “깊은 산속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가을밤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했다.
한편, 심곡사 떡목 공연장은 근세 다섯명의 명창 중 한명으로 꼽히는 국창 정정렬 명창의 뜻을 기리고 전통 소리문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2011년도에 건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