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째 이어진 ‘새해 인사 한 그릇’…배봉산 떡국나눔, 동대문의 겨울 문화가 됐다
배봉산의 새해는 해가 아니라 냄비에서 먼저 시작됐다. 아직 어둠이 남은 새벽, 열린광장 한켠에서 피어오른 하얀 김은 ‘올해도 왔구나’라는 신호처럼 퍼졌다. 누군가에게는 해맞이보다 더 익숙한 풍경, 동대문구 배봉산 ‘복떡국’이다.서울 동대문구가 신정(1월 1일)마다 이어가는 떡국 나눔은 이제 ‘행사’라기보다 지역의 아름다운 ...
9. 12.(토) 오후 3시와 7시 30분 두 차례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세계가 인정하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매직콘서트『MAGIC & ILLUSION』가 펼쳐진다.
이은결의 『MAGIC & ILLUSION』은 이은결 마술의 베스트만 모은 공연으로 마술의 진가를 마음 것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이은결 일루셔니스트 특유의 카리스마와 빠른 진행과 다이나믹한 연출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매직’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MAGIC(마술)과 ILLUSION(환상)의 절묘한 조화는 MAGIC의 친숙함에 화려함을 통해 모든 연령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ILLUSION은 현실과 가상현실을 넘나드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기법을 이용한 퍼포먼스는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충격을 맞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결은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 마술의 붐을 일으켰으며,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를 처음 만들며 대형마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각종 국제마술대회에서 연이은 우승을 차지하는 등 한국마술의 위상을 드높이며 일루셔니스트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이은결은 “마술은 창작활동으로 많은 것을 알아야 창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술뿐만 아닌 자신의 양분을 쌓는 여러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금강방송과 인터파크에서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R석 5만원, S석 3만원)하며, 호남문고와 원서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며, 만5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