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17일 오전 5시1분께 충북 단양군 매포읍 적성농공단지 내 자원재활용 중간처리업 공장 세찬에서 화재가 발생,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 17일 오전 5시1분께 단양군 매포읍 적성농공단지내 재활용 세찬에서 원인모를 화제가 발생 소방당국이 진화를 하고 있다.
이날 화재는 재활용 가공 원료를 보관하는 조립식 창고 건물에서 일어났다. 화재 당시 공장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창고에 보관된 비닐을 비롯해 재활용 원료가 불에 타면서 심한 악취와 함께 검은 연기를 내뿜어 인근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펌프5대 탱크2대 화학1대 굴삭기 2대를 동원해 화재 진압중에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재활용 원료를보관하는 창고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