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이 13일 오후 충북 제천시 청풍면 교리 청풍호반무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 물만난 음악 바람난 영화 제11회 제천국제영화음악제가 충북 제천시 청풍호반무대에서 막이 올랐다.
오상진, 장윤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막식에는 이근규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허진호 집행위원장,이시종 충북도지사,최시원,한선화 홍보대사와 배우 안성기, 이영하,구혜선,유지태,이윤지 등이 참석했다.
또 심사위원으로 조민수, 욘판, 에리먼드 타나버랭군, 제천영화음악상 수상자 이병우 음악감독을 비롯해 유명감독과 해외 게스트로 마누 보가드,이마이 타카코,린 지아, 프레드 니콜라 등이 자리를 빛냈다.
개막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었다.
이날 개막작으로 화제를 모은 ‘다방의 푸른 꿈’의 실제 주인공인 김시스터즈의 김민자가 무대인사를 하고 바버렛츠와의 합동 공연을 펼쳤다.
또 이승환, 혁오, 정엽, 시오엔, DJ 줄리안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뮤지션들이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지난해보다 10여편이 늘어난 25개국 103편의 영화 프로그램으로 구성 역대 최대의 규모의 자랑하며 오는 18일까지 메가박스 제천과 의림지무대,청풍호반무대, 제천문화회관 일원에서 영화와 음악이 이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