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지역사회공헌인정제 6년 연속 획득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ommunity Contribution Recognition)’를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관을 심사·선정하는 제도다. 공사가 매년 연...
동서고속도로추진협의회는 30일 오후 2시30분 충북 제천시에서 임시회를 갖고 제천 ~삼척간 동서고속도로 조기 착공에 대한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 30일 제천시청에서 동서고속도로추진협의회 임시회가 충북도, 강원도 시장,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협의회장인 김연식 태백시장을 비롯한 이근규 제천히장,조길형 충주시장,류한우 단양군수,심규언 동해시장, 박선규 영월군수, 장대순 정선부군수 등 충북과 강원 8개 시·군 시장·군수 등이 참석했다.
임시회에세는 동서고속도로 추진협의회 규약변경,충주시장 가입에 따른 협의회 의결, 조기착공 건의 주민서명부 전달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충북 내륙권과 강원남부권, 동해경제자유구역과 황해경제자유구역의 연결도로 역할을 하는 동서 6축 고속도로 구간 중 제천~충주 구간은 이날 개통됐으나 제천~삼척구간은 아직 기본계획조차 수립되지 않고 있다.
지난 1월 21일 충북에서 제천시,단양군과 강원도에서는 태백시,동해시,영월군,정선군 등 7개 시·군 동서고속도로추진협의회를 발족했으며 이날 충주시가 새로 협의회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