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 임용장 수여식 장면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자)은 29일 중회의실에서 2015. 7. 1자 정기 인사발령에 따라 청양교육지원청에 임지지정된 지방공무원에 대하여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인사발령에 의해 승진임용자와 관내 부서 이동자를 포함한 총 23명의 지방공무원이 청양교육지원청과 청양도서관, 각급학교에서 근무하게 되었다.
교육행정, 시설, 사서, 운전, 조리 등 다양한 직렬의 직원들이 청양의 새 교육가족으로써 청양교육발전을 위해 일하게 된 것이다.
7급에서 6급으로 승진 임용된 2명의 주무관들은 그 동안 학교에서 오랫동안 근무하고 승진에 대한 많은 소망이 있었는데 이렇게 승진하게 되어 말할수 없이 기쁘고 감사드리며 남은 정년 동안 청양교육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승진 소감을 말하였다.
이날 김은자 교육장은 "승진하신 분들께 축하드리며 능력있는 분들이 청양으로 오셔서 매우 기쁘고 환영한다"며, 앞으로도 청양교육이 발전하고 공교육의 위상을 높이는 일에 모든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