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 장학금 기탁 장면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자)은 6월 26일(금) 청양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재단법인 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 이사회에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청양교육지원청은 교육지원청 평가에서 최우수, 우수 등급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충청남도교육청으로부터 받은 지원금을 교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투입하고, 그 중 500만원을 청양사랑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기탁하는 등 지역과 함께하는 인재육성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올해는 청양교육지원청과 관내 학교에서도 청양사랑 인재육성 장학기금 200억 목표 달성에 힘을 보태고자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는 교직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 매월 학교별로 지역사랑 봉사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 발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김은자 교육장은 “청양 인재들이 마음껏 꿈과 끼를 펼쳐나갈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와 손잡고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