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지역사회공헌인정제 6년 연속 획득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ommunity Contribution Recognition)’를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관을 심사·선정하는 제도다. 공사가 매년 연...
충북 제천경찰서(서장 강병로)에서는 경찰청에서 주관한 『2015년 상반기 베스트 순찰팀』 2·3급지부문에서 전국 2위를 차지, 경감 1명, 경사1명 특진과 경찰청장 표창 1명을 받게 되는 영예를 차지하게 되였다.

전국에서 추천된 64개 순찰팀에 대하여 2014. 11. 1 – 2015. 5. 30(7개월) 기간 동안 지역경찰 본연의 업무인 문안순찰, 순찰 중 검문에 의한 범인검거, 112신고 총력대응 및 범죄예방을 위한 시책, 주민과의 협업, 팀워크 등 업무공적을 평가, 1급지 경찰서 6개팀, 2·3급지 4개팀을 선발하여 경장에서 경감까지 특진과 경찰청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으로 제천서 청전3팀이 2·3급지 전국 2위를 차지하였다.
제천서 개서 이래 이런 큰 영광은 처음으로 청전지구대 순찰 3팀은 잔칫집 분위기이다. 이는 충북도내 유일한 경사로 타 경찰서에서도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와 같은 경사는 지역치안을 책임지겠다는 순찰팀원 하나하나의 정성이 모여진 결과로 평소 강병로 제천경찰서장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업무처리와 지역주민을 내 부모 내 형제처럼 따뜻하게 배려하였기 얻어진 결과로 그 의미가 자못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