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청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갑수)는 9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위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회의를 열고 당면사항을 협의했다.
이날 회의에서 읍은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 수칙을 설명하고, 올바른 예방법에 대한 대주민 홍보를 당부했다.
또 확진환자가 늘어남에 따라 주민들 사이에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유언비어를 차단하고 정확한 정보가 제공되도록 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센터 기능보강을 위한 프로그램별 예산 지원 및 집행계획, 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토의가 진행됐다.
한갑수 위원장은 “각자 개인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단 한명의 감염환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지역의 리더로서 주민들이 유언비어에 현혹되거나 지나친 공포감이 퍼지지 않도록 주민홍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