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청양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장 권영철, 김정자)는 4일 오전 청양읍사무소 광장에서 2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홀로 살면서 생일조차 잊고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정감 있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과 경로효친 사상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한 어르신은 “혼자 지내면서 생일상을 언제 받아봤는지 기억이 희미하다. 모처럼 한바탕 흥겨운 자리를 마련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영철 회장은 “봉사가 아니라 기쁨을 나누는 일이라 생각하고 회원 모두가 자식 된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
어르신들에게 오늘 하루가 행복한 날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양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환경정화활동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