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청양경찰서(서장 조기연)는 26일 청양경찰서 소회의실에서 모범운전자·녹색어머니회·경찰서장·교통경찰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 환경 집중신고·정비기간중 신고된 건 에 대하여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어린이 교통안전활동에 대한 건의 및 애로 사항 등을 서로 논의하였으며 모범운전자 및, 녹색어머니회 활성화와 어린이들이 사고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등·하교 할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한걸음 다가가 적극적으로 활동하자고 서로 다짐하였다.
특히 교통환경 집중신고·정비기간중에 접수된 학교주변 시설물 건에 대하여 심도있게 의논, 학생들의 등·하굣길이 안전하고 쾌적한 스쿨존이 될수 있도록 시설물점검에 최선을 다하기로 하였다.
조기연 경찰서장은 “어린이들이 사고 없이 건강한 꿈을 꿀 수 있는 것은 모범운전자 및 녹색 어머니회 회원들의 열성으로 얻는 결실” 이라며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 및 하교주변 시설물을 적극적으로 점검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