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청양군 대치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창희)는 21일 17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국도 36호선 및 관내 주요 지방도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본격적인 행락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청양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 깨끗하고 아름다운 고장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예초기, 낫 등을 동원해 작업을 실시했다.
한창희 회장은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도로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제초작업 및 도로주변의 가로화단 정비작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태선 대치면장은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도로변 제초작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셨다”며 “대치를 찾는 방문객과 주민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주변 환경정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