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청양군은 13일 청양읍 아리랑웨딩홀에서 지역 어르신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3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 효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경로행사는 대한적십자 청양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의 주최로 많은 회원들이 참여, 자원봉사를 통해 진행됐다.
이날 1부 기념식에서는 효행자 및 장한 어버이에 대한 표창으로 ▲복지부장관 표창 정산면 신명숙 ▲충남도지사 표창 화성면 박종찬 ▲청양군수 표창 청양읍 한미숙씨 외 9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적십자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식사와 초청가수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위안잔치가 진행됐다.
김명옥 협의회장은 “매년 회원모두의 정성을 모아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항상 부족해 죄송스럽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