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동서화합을 위한 ‘제8회 영·호남 시도 공무원 친선 축구대회’가 5월 2일 울산에서 개최된다.
공무원축구동호회(회장 김석겸)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오전 11시 동구 미포 천연 잔디구장에서 영·호남 화합과 우호 증진 도모를 목적의 순수 민간 성격으로 추진됐다.
이번 대회에는 광주시와 전남도, 부산시, 경남도, 울산시 소속 공무원과 개최지 기초단체인 울산 동구청 등 총 6개 팀(150여 명)이 참가하여 하루 동안 뛰고 달리며 우정을 쌓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벌인다. 특히 울산시청과 동구청 축구 동호인들은 구장 섭외와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대회운영 준비는 물론 울산 관광과 특산물 홍보도 병행키로 했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미포구장 등 30개나 되는 울산의 천연잔디구장과 101곳의 인조 축구장 등 풍부한 축구 인프라에 대한 대외 홍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는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펼쳐지고 시상은 우승, 준우승 및 최우수 선수상이 주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