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청양고추·기자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김기형)는 28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고,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 안건으로는 ▲임기 만료된 추진위원 정비 ▲실무추진단 내 운영사무국 별도 설치 ▲고추판매장 운영 농협 일원화 등이며, 앞으로 개선해야 할 점과 확대 추진해야 할 프로그램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역사·문화·예술의 도시 청양으로의 추억여행’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자녀와 함께 하는 체험 거리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 개최할 것에 의견을 모았다.
이날 김기형 위원장은 “올해부터 다시 백세공원으로 축제 장소가 변경됨에 따른 방문객들의 혼선을 막기 위해 그 어느때 보다 홍보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위원회 고문인 이석화 청양군수는 “청양군 대표 축제인 청양고추구기자축제가 민간이양 된지 두 번째 해를 맞았다”며 “기존 틀을 답습하지 말고,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에 힘써 종합문화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