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청양군 장평면 분향리가 고향이고 대전시 중구 중촌동에서 ㈜그린환경산업을 경영하고 있는 송진석(남, 45세) 대표가 지난 5년 전부터 매년 어버이날에 즈음해 고향마을에 경로잔치 비용을 기탁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송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이맘때면 고향인 장평면 분향2리를 찾아 100만 원씩 경로잔치 비용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마을 어르신들의 뜻에 따라 서해안 일원 효도관광 비용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현재 고향에는 아버지 송창순(84세) 씨와 어머니 상창희(78세) 씨가 거주하고 있으며, 송 대표는 바쁜 사업에도 불구하고 마을 애경사에 빠짐없이 참여하고 고향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를 다해와 주변의 칭찬이 자자하다.
마을 이장 신원순 씨는 “매년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전해주시는 송 대표께 감사드리고, 뜻이 헛되지 않도록 노인공경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