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청양군 청남면체육회(회장 김종섭)는 지난 25일 청남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6회 면민화합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년마다 한번 씩 개최되는 면 최대의 축제로, 1부 기념식과 채육행사 2부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이 다양하고 푸짐하게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자랑스러운 청남면민상으로 ▲애향부문 윤석찬 명예면장 ▲사회봉사 부문 박경순 내직1리장 ▲체육발전부문 정의용 청흥버섯영농법인대표 ▲효행‧선행부문 김영이씨가 수상하고, 정구점 전 명예면장과 전홍관씨가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김종섭 체육회장은 “면민 모두가 우리 면의 주인이고, 미래고, 희망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서로 단결하고 화합된 힘을 모아 풍요롭고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