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CES 2026서 지역 혁신기술로 세계를 사로잡는다!
대구광역시는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6)’에 참가해 ‘대구공동관’을 운영하며, 지역 혁신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CES는 인공지능(AI), 로봇,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미래 산업의 최신 기술과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적인 ICT 전...
청양군 남양면(면장 이강국)과 자매결연한 인천 동구 송림4동(동장 김낙중)의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해 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통우회 등 37명의 주민들이 지난 25일 남양면을 찾았다.
지난해 9월 송림4동과 자매결연 한 남양면은 이날 지속적 교류 활성화를 위한 합동 워크숍을 개최하고, 남양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운영성과와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룡 남양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우리 면과 송림4동의 상호교류 및 도농교류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송림4동 일행은 남양면 용꿈 꾸는 마을을 방문하고 출렁다리 등 청양의 관광명소를 둘러본 후 청양 특산물인 고추, 구기자, 맥문동, 버섯, 현미, 흑미 등 다양한 품종의 특산물을 구입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