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파주시는 전통 차에 관심 있는 시민 30명을 대상으로 4월 7일부터 5월 1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산야초꽃차 교육’을 실시한다.
전문강사(허기순, 한국꽃차협회)를 초빙해 꽃차의 이해 및 약용식물, 제다의 기초 등 우리 식물을 이용한 전통 차 문화를 배우고 교육생이 직접 만들어보는 실습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건강음료와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산야초꽃차 증제법을 전수하여 시민들이 우리 식물을 이해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을 담은 건강음료 과정인 ‘산야초꽃차 교육’ 신청은 3월 24일(화)부터 인터넷(http://agri.paju.go.kr/)으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농업기술센터 생활기술팀(☎031-940-48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앞으로도 지역농산물 활용 서양요리 교육, 전통 떡 교육, 전통주 교육 등 녹색식생활 실천과 건강한 먹을거리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