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10월 국군의 날과 한글날을 맞아 할인이벤트 및 고객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이순신 장군과 관련하여 여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10월,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10월1일‘국군의 생일’국군의날 을 맞아‘화려한 휴가’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수)부터 10월 31일(금)까지 한달 동안 국군장병 본인에게 패키지권(BIG3, BIG2-A, BIG2-B)을 3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동반인 3인까지 20% 할인율을 제공한다고 하니 신분확인을 위한 신분증 또는 휴가증 원본을 지참하여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해보자.
10월 9일(목)부터 10월 12일(일)까지는 한글날을 맞아 한글과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순수 한글이름을 가진 본인에게 패키지권 30% 할인, 동반인 3인까지 20% 할인율을 제공한다(증빙서류 지참필수).
또한 영문으로 된 메인수조 생물의 한글 이름을 맞추는 ‘한글이름을 맞춰라!’는 오후 12시 30분, 3시 30분에 3층 오션라이프 메인수조에서 스크린 퀴즈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진의 발자취를 찾아서>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명량대첩이 일어난 10월(음력 9월),‘임진의 발자취를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1일(수)부터 10월31일(금)까지 아쿠아플라넷여수 홈페이지에서 ‘이순신장군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4인(본인포함)까지 20%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순신 장군과 관련 된 관광유적지(진남관,선소,이순신광장 등)를 찾아갈 수 있도록 만든 이순신장군 맵’을 함께 제공한다.
할인은 Big3(아쿠아리움+박물관은살아있다+다면입체영상관) ,Big2-A(아쿠아리움+박물관은 살아있다), Big2-B(아쿠아리움+다면입체영상관)에 적용된다.
10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40분 3층 로비에서는 이순신장군 명언을 가장 크게 외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일요일에는 아쿠아리움을 관람하고 있는 이순신장군과 추억을 남길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다.
10월에 준비되어 있는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하여 이순신장군 이벤트를 즐겨보도록 하자.
기타 자세한 문의는 061)-660-1111번 www.aquaplanet.co.kr/yeosu 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