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화군(이상복 군수)은 정부방침에 따라 규제개혁추진단을 설치하고 전직원들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9월 월례조회를 통해 규제개혁 교육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규제개혁추진단의 업무는 최근 각 종 법규규제와 공직자5대 행태에 대한 변화를 추구한 새로운 혁신과제를 발굴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반영해 시간적, 물적, 어려운 점을 해소하고 행정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강화군은 적극적으로 지속적으로 각 종 규제로 어려움을 겪어온 기업과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군정에 반영하고 법령 등으로 인한 규제 등에 대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급기관과 국무총리실산하 규제개혁위원회로 건의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을 계기로 공직내부 변화와 혁신에 대한 공직자들의 자세를 확립하여 군민이 행복한 강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규제개혁 신고고객 보호서비스 헌장’ 규정제정 등 신고 고객보호는 물론 각 종 규제를 발굴하여 비합리적인 규제를 완화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